Search

`논문표절` 홍진영 사과했지만…더 큰 문제가 남았다[MK이슈] - 스타투데이 - 매일경제

[unable to retrieve full-text content]

  1. `논문표절` 홍진영 사과했지만…더 큰 문제가 남았다[MK이슈] - 스타투데이  매일경제
  2. 홍진영, 논문 표절 공식 사과…"반성하겠다" / 연합뉴스TV (YonhapnewsTV)  연합뉴스TV
  3. 홍진영 사과, '논문 표절 논란'에 손편지 게재…"지금이라도 진심으로 사죄하고 용서 구하고파"  이투데이
  4. 홍진영 사과 이미 많이 늦었고 돌이킬 수 없지만…[전문] - 스타투데이  매일경제
  5. 홍진영, 논문 표절 공식 사과…"반성하겠다"  연합뉴스TV
  6.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
기사 및 더 읽기 ( `논문표절` 홍진영 사과했지만…더 큰 문제가 남았다[MK이슈] - 스타투데이 - 매일경제 )
https://ift.tt/2KJ2F1X
엔터테인먼트

Bagikan Berita Ini

0 Response to "`논문표절` 홍진영 사과했지만…더 큰 문제가 남았다[MK이슈] - 스타투데이 - 매일경제"

Post a Comment

Powered by Blogger.